top of page
보도자료

플라이닥터
1월 15일
플라이닥터, 병의원 이모티콘 개발 서비스 오픈
[기사원문보기] [라포르시안] 플라이닥터는 캐릭터 브랜딩·로고 등 전문 디자인 업체 블랙펜슬과 손잡고 이모티콘 개발 서비스를 오픈해 병의원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모티콘 개발 서비스는 사전 캐릭터 취향과 선호도 조사를...
![[인터뷰] 플라이닥터, 스마트 의약품 구매 관리 솔루션으로 병원의 업무 효율성 개선](https://static.wixstatic.com/media/685878_e669441cc9e04c50a53ca14cf3c042f9~mv2.png/v1/fill/w_350,h_263,fp_0.50_0.50,q_95,enc_auto/685878_e669441cc9e04c50a53ca14cf3c042f9~mv2.webp)
플라이닥터
1월 13일
[인터뷰] 플라이닥터, 스마트 의약품 구매 관리 솔루션으로 병원의 업무 효율성 개선
최적의 품목, 가격, 수량을 데이터 기반으로 제공∙∙∙병원의 재고 부담 감소 효과 현재 주 이용자 피부과, 성형외과∙∙∙추후 다른 진료과목까지 확장 예정 병∙의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종합 공급하는 원스톱 플랫폼 목표 [바이오타임즈] 아직까지...


플라이닥터
2024년 11월 17일


플라이닥터
2024년 8월 26일
플라이닥터, 시리즈A 투자유치…“의약품 구매관리 고도화”
[라포르시안] 플라이닥터(대표 이동진)가 시리즈A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KB증권, CJ인베스트먼트, 마젤란기술투자, 의료인들로 구성된 개인 투자 조합과 티앤에이치·스카이젯이 참여했다. 플라이닥터는 개업 초기 국내...


플라이닥터
2024년 6월 19일
트라이업, 플라이닥터와 ‘맞손’...예약 서비스 강화 위한 사업 확장 MOU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병·의원 EMR과 의료 빅데이터 및 마케팅 인사이트 모델을 제공하는 ‘모션솔루션’ 운영사 트라이업이 지난 6월 18일, 플라이닥터와 병·의원 예약 서비스를 고도화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