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내역>예약요청내역에서 예약요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대시보드 - 진료일 : '(당일기준)1개월 전~1개월 후'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환자명 : 환자명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전화번호 : 환자의 전화번호로 검색 가능합니다. - 담당의 : 담당의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진료형태 : 음성/화상 진료 형태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하단 대시보드 - 진료일시 : 예약 요청 일자가 표시됩니다. - 진료상태 : 예약요청으로 표시됩니다. 예약접수가 완료된 건은 진료내역>진료대기 상태로 확인 가능합니다. - 환자명 : 환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해당 이미지에서는 블러처리되었습니다.) - 전화번호 : 환자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해당 이미지에서는 블러처리되었습니다.) - 담당의 : 진료를 진행한 담당의료진 이름이 표시됩니다. - 진료비 : 공란으로 표시됩니다. - 제증명서 : 공란으로 표시됩니다.
진료건당의 정산 내역을 확인합니다. - 결제일시 : 환자의 진료비 결제가 완료된 일시입니다. - 정산일시 : 결제된 진료비를 병원을 정산 완료된 일시입니다. - 진료일시 : 진료가 완료된 일시입니다. - 환자명 : 환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해당 이미지에서는 블러처리되었습니다.) - 전화번호 : 환자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해당 이미지에서는 블러처리되었습니다.) - 담당의 : 진료를 진행한 담당의료진 이름이 표시됩니다. - 결재금액 : 환자가 결제된 진료비가 표시됩니다. - 정산금액 : 실제 정산금액이 표시됩니다. (PG수수료가 제외된 금액이 정산됩니다.) - 정산상태 : 해당 건의 정산 상태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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